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동스쿠터 듀얼랩터, 주행성능 승차감 장난아님!
    취미 & 바이크 2020. 8. 14. 01:17

    안녕하세요~~

    와, 저 어제 엄청 놀랐어요.

    저녁 밥 먹고 나서

    잠깐 외출을 했거든요?

    집 앞에 잠깐 나가는것이여서

    듀얼랩터 타고 씽씽 달리고 있는데

    갑자기 비가 후두둑하고 떨어짐 T.T

    그래서 급하게 바로 집으로~

    어제는 못 돌아다녔어요.

    그래도 주말에는 시간이 널널하니

    스쿠터 끌고 공원 열심히

    돌아다니려고 계획을 하고 있답니다 :)

    유튜브에서 알아보고, 제품들 사이트에서 뒤져보고…

    드디어 고르고 고른 #듀얼랩터 #전동스쿠터 매일 타고 다녀요~

    유명 유튜버들도 듀얼랩터 타는 것 봤어요 ㅋㅋ

    그게 이거였구나 하고 괜히 묘한 쾌감...ㅎ

    튼튼하고 좋아보이길래 바로 구매결정했습니다!

    제가 올해들어서 가장 가지고 싶었던

    전동스쿠터 제품이 바로 이것이였어요.

    사실 저렴한 가격대가 아니잖아요.

    그렇다보니 고심을 많이 했어요.

    지금 당장 가지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금전적인 부담이 있어서

    열심히 모았어요!!

    그래도 올해가 가기전에

    구매를 한게 어딘가요~

    솔직히 저는 더 걸릴 줄 알았거든요.

    술 마시는 돈만 줄여도

    충분히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이번에 제가 구매를 하고 나니

    제 친구들도 많은 관심을~

    제가 한 두명씩 꼬드기고 있어요!

    나중에는 다 같이 타고

    달리면 엄청 좋을 것 같은데요?

    외출을 하는 시간이 점점 더 즐거워짐~

    그 전에는 걸어다녀야 해서

    좀 귀찮은 점이 많긴 했어요.

    제가 또 추위랑 더위랑

    둘 다 많이 타는 편이거든요 ㅋㅋ

    그 전에는 춥다는 핑계로 나가지 않았는데

    여름에는 춥다는 핑계로~

    근데 이제는 핑계 댈 것이 없어요.

    이거 타고 그냥 나가면 되거든요.

    가까운 거리는 물론

    주행거리가 생각보다 길어서

    멀리 다녀와도 문제가 없어요!

    저는 출,퇴근길이 1시간 걸려서

    타고 다니지는 못하고 있는데

    출, 퇴근용으로도

    많이들 이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운동 부족이라서 그런지

    조금만 걸어도 좀 힘들어 해요 ㅋㅋ

    생각을 하기로는 올해는

    운동을 좀 해야 겠다고 생각을 하는데

    막상하려고 하면 너무 귀찮은거 있죠?

    그래도 뭐, 예전보다는

    야외 활동을 더 많이 하고 있으니

    그것만으로도 위안삼아야죠.

    아예 햇빛을 보지 않고 살았는데 ㅋㅋ

    제가 수많은 브랜드 제품중에서

    듀얼랩터를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

    한 가지만 보고 결정을 한게 아니거든요.

    당연히~ 여러가지를 두고

    비교를 해봐야죠.

    그래야 나중에 후회를 하지 않거든요.

    여러 기능들 그리고 장점들이 있는데

    전동스쿠터 알아보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좀 되고자

    몇 가지 장점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물론 제가 말씀드리는것보다는

    홈페이지에 보시면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하나도 놓치지 않고 봐야

    제대로 된 제품을 겟 할 수 있어요!

    우선 #국산LG배터리를 장착한

    프리미엄 듀얼 스쿠터란 거죠!

    핸들 조작부도 보시면

    다양한 기능들이 있답니다.

    에코모드라고 해서 저석으로만 안전히 주행할 수 있는 버튼도 있고

    싱글주행 / 듀얼주행

    이렇게 두 가지 버튼이 또 있어요!

    여기에 배터리 잔량부터 시작해서

    현재 주행거리가 얼마나 되는지

    총 주행거리는 얼마나 되는가를

    모두 한 번에 볼 수가 있어요.

    그래서 내가 한 눈에

    알아보기가 쉽답니다!

    배터리 잔량이 당연히 표기가 되니

    바로 바로 충전을 할 수도 있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이 제품은

    키박스가 따로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키를 꽂아야만이

    주행을 할 수가 있어요!

    물론 키를 분실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하긴 하지만요 ㅋㅋ

    이게 키도 2개를 주시기 때문에

    저는 하나는 지갑속에 넣고

    하나는 집에 보관을 해두었어요.

    복사를 해도 되긴 할 것 같은데

    그건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ㅋㅋ

    아직까지는 잘 간수를 하고 있어서

    잊어버린게 없긴 하거든요.

    옆 모습도 넘 예쁘지 않나요?

    야간 주행을 할 때에도 불편함이 없음

    이렇게 LED 헤드라이트를 비롯하여

    후미딩이 탑재가 되어있고

    옆에도 반짝 반짝 하기 때문에

    멀리서 보아도 환한 빛을 뿜어내거든요.

    그리고 야간에 주행을 하게 되면

    바로 여기! 빨간불이 들어오죠?

    브레이크를 잡으면 전자식 브레이크가

    작동을 하면서 후미등이 깜빡거려요.

    그리고 고속모델이다보니 앞,뒤로 전자식 브레이크 역시 있답니다.

    보면 볼수록 진짜 장점이 많음

    아무래도 주행을 하면

    어떤 느낌일지가 궁금하실 것 같은데

    어떠한 길에서도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가 있어요.

    덜컹덜컹? 거리는 그런 느낌이

    확실히 구조적으로 덜한 편이더라고요.

    저도 구매하기전에 실제로 주행하는

    영상도 보았는데, 왜 그렇게

    다들 극찬을 하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감도조절 서스펜션이 있어서

    더 높은 주행능력을 만나볼 수가 있답니다.

    전방이랑 후방에 서스펜션이 있거든요.

    그래서 어떠한 노면에서 주행을 해도

    충격을 흡수를 하기 때문에

    편안한 주행을 할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여기에 한 가지 더!

    전동스쿠터 시동을 걸면 갑자기 슝~ 하고

    출발을 하는 제품들이 있죠?

    그로 인한 사고들도 봤거든요.

    근데 듀얼랩터는 이렇게 발로 밀어서

    스타트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좀 더 안전하게 타고 다닐 수가 있어요.

    요즘에는 초등학생?

    그 정도 어린아이들도

    타고 다니곤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어린 아이들은

    아무래도 안전상 안타는게 좋을 것 같긴 해요.

    그리고 이건 최대하중도 장난아님

    두 명이서도 탈 수 있을 정도

    바로 200kg까지도 버틸 수가 있거든요.

    근데 아직 둘이서는

    한 번도 타보진 않았어요 ㅋㅋ

    왠지 모르게 넘어질 것 같은?

    와이드 통 타이어 적용이 되어있어요.

    최상의 승차감을 자랑하는 8인치 타이어

    그래서 다양한 노면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가 있어요.

    이게 어떤 노면인가에 따라서

    승차감이 다를 수 밖에 없거든요.

    돌길을 달릴수도 있고

    길이 잘 닦여있는 길도 있지만

    미끄러운 곳도 있고

    여러 노면들이 있잖아요.

    그렇다보니 편하게 주행을 할 수 있는

    타이어가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통 타이어라서 그런지

    펑크가 나는 일도 적다고 하더라구요.

    A/S도 물론 잘 되긴 하지만

    잔고장이 많이 없기로도 유명해요!

    아무래도 저가 킥보드들보단 좀 믿음직 스럽지 않나요?

    그리고 배송을 할 때에도

    택배로 오는것이 아니라

    직접 배송을 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받아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보관을 하기에도 용이해야죠~

    차가 있으신 분들은

    트렁크에 실어도 다니시더라구요.

    경차에도 쏙 들어 갈 정도로

    사이즈가 확 줄어 듬!

    폴딩을 하는 방법도 간단해요.

    우선 잠금레버를 풀어서 위로 올린다음

    폴딩을 한 후에 잠금레버를 잠궈두면

    더이상 풀리지 않는답니다.

    두개의 잠금레버가 있어서

    주행을 할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원통 보강대

    그리고 두개의 잠금레버

    불규칙한 노면에서 전달이 되는

    충격을 흡수를 해주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주행을 할 수가 있지요~

    이렇게 사용을 하지 않을때에는

    간편하게 세워둘 수도 있답니다!

    제가 얼마나 오래 탈 수 있는지

    궁금해서 타봤거든요?

    저녁부터 아침까지 충전을 풀로 하고

    그 다음날 아침에 나가서

    하루종일 돌아다녔는데

    집에 돌아올때까지 배터리 남아있는거 실화임?

    와~ 그 정도로 배터리 용량이 장난 아님

    역시 LG 정품 배터리라서 그런가

    이게 비슷한 제품들이 몇 가지가 있는데

    카피 상품들도 있거든요?

    그런거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우선 주행하는 거리부터가 다르답니다.

    어제같이 갑자기 비가 내리지 않으면

    매일 돌아다니게 될 것 같아요.

    여름에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뻘뻘 흐를 수 밖에 없잖아요.

    해가 떨어지면 괜찮아 질 것 같지만

    그런것도 아니거든요 ㅋㅋ

    열대야가 오면 한 밤 중에도

    땀이 엄청 흘러요 ㅋㅋ

    근데 그럴때 스쿠터 타고

    씽씽~ 하고 달리면

    땀도 흐르지 않고 시원하고

    얼마나 좋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거 있죠?

    전 여름에 땀 흘리지 않고

    밖을 돌아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스쿠터 알아보고 계시면

    저랑 같은 제품으로 알아보세요!

    왜냐면, 제가 구매하기까지

    몇 달이라는 시간이 있었거든요?

    하루에 한 번은 검색을 해서 본 것 같아요.

    보지 않은 제품을 없을 정도 ㅋㅋ

    저렴한 제품은 딱 그 값정도만 하는?

    그런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너무 저렴한 제품보다는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튼튼한 제품으로 구매를 하세요.

    그래야 오래 탈 수가 있거든요.

    한 두푼 하는 제품도 아닌데

    오래오래 사용을 해줘야죠~

    제가 올해 가장 가지고 싶었던 전동스쿠터

    이제 소원 성취를 했답니다!

    앞으로는 좀 지출을

    줄여야하긴 하지만요 ㅋㅋ

    제가 원래 무언가 가지고 싶다는

    그런 욕심이 없는 편이였는데

    이건 진짜 처음 본 순간부터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막 드는거 있죠?

    올 여름 저는 씽씽

    열심히 달려보겠어요!

    차가 없어도 차보다 더 좋은

    킥보드가 저한테는 있거든요^^

    여러분도 알아보고 계시다면

    듀얼랩터는 2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신데요,

    듀얼랩터 LG배터리 52V 18.2Ah의 용량!

    듀얼랩터 프로 LG배터리 52V 23AH의 용량!

    아참! 중국산 배터리 끼고 유사하게 카피제품도 돌아다닌다고하니

    주의하셔요!

    꼭 비교하시고 결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